Old/[0004] kurukuru kururin

쿠루쿠루 쿠루린

하쿠다스 2015. 11. 26. 03:29
반응형

GBA 0004번 쿠루쿠루 쿠루린 입니다. 

 

한국쪽에서는 정보가 생각 보다 많이 없네요..ㅠㅠ

 

 

 

 

 

발매일 2001년 3월 21일!!!

 

장르는 액션이라고 나와있는데 퍼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마리오 USA 할때도 내가 손이 썩었구나 했는데 

 

이번에도 마찬가지네요 ㅋㅋ

 

스토리 : 구루링의 형제들이 나라 밖에서 미아가 되어, 

구루링이 헤리링에 타서 형제들은 찾으러간다.

 나라는 10개국이 있고 1개국에 3개의 스테이지를 클리어 한다. 

3번째 장소에 형제들이 어딘가에 있으므로, 

구하지 않고 클리어 할시 혼자 구출된것으로 됨.

(오역 의역 오탈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더보기

クルリンの弟妹たちが外の国で迷子になっており、クルリンはヘリリンに乗って弟妹を探しにいく。国は10国あり、1国につき3のステージをクリアする。3つめの場所で、弟妹がどこかにいるので、拾ってゴールすれば、ひとり助けたことになる。

 

 

 

간단한 오프닝이 나오고

 

 

스타트 화면 입니다.

 

 

왼쪽부터 정비 연습 모험 도전 대전 순이네요

 

 

난이도는 보통과 쉬움이 있습니다.

 

글로 설명하기 힘들어서 바로 동영상 첨부 합니다.

 

 

 

 

 

목표는 

첫째, 골 표시에 무사히 골인 할 것

 

둘째, 3번째 맵에 있는 형제들을 찾을껏

 

셋째, 벽에 부딫히지 않고 클리어 할것

 

정도 이겠네요.

 

그래픽 ★

그래픽은 뭐....

 

사운드 ★

왠지 신경거슬리느 소리가...

 

게임성 

게임성은 5개 줄수있을듯 합니다.

단순한 게임인데 막상하면 빠져드네요

다만.... 열받힘 주의...

 

총평 ●◐○

별로 하고 싶은데 별은 반개가 안되네요 ㅋㅋ

총점 3개 반이지만!!!1

 

마리오 USA 보단 엄청 좋은 재밌는 게임입니다!!

 

퍼즐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강추 드립니다.

 

다만 록맨에 버금가는 짜증을 느끼실수도....

 

아참 일본 위키 링크입니다

 

반응형